티웨이항공,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 탑승 수속 개시
상태바
티웨이항공,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 탑승 수속 개시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8.01.1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이 지난 17일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입주 기념식을 열고, 본격적인 탑승 수속 서비스를 개시했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17일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입주 기념식을 열고, 본격적인 탑승 수속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지난 2016년 11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 이어 국내에서 2개의 도심공항터미널 서비스를 갖추게 된 것.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티웨이항공의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혼잡한 인천공항의 수속 대기 줄을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 도심공항터미널에서 탑승 수속과 수하물 탁송, 출국 심사까지 한번에 마치고, 전용 통로를 통해 출국할 수 있게 됐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의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도심공항을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120명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2월까지 무료 위탁 수하물의 무게를 5kg까지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서비스를 시작한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의 경우 이용객 수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상반기 5273명이었던 이용객은 하반기 7396명으로 40% 넘게 늘었으며, 2017년 기준 총 1만2669명이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을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혼잡한 체크인 카운터 대신 빠르고 편리한 도심공항터미널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안한 여행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며 “다만 괌과 사이판 등 미주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은 제외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