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LPG, 출시 6개월만에 누적 판매 12만개 돌파
상태바
불스원샷 LPG, 출시 6개월만에 누적 판매 12만개 돌파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8.01.1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샷 LPG’가 지난해 12월 12만개의 판매고를 달성했다. 사진=버슨-마스텔러 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불스원은 LPG 차량 전용 엔진세정제인 ‘불스원샷 LPG’가 지난해 12월 12만개의 판매고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불스원샷 LPG는 정부의 LPG 자동차 규제 완화 공약, 친환경 차량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대 추세에 발맞춰 불스원이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지난해 5월 판매를 시작해 출시 6개월만인 11월엔 누적 판매갯수 10만개를 돌파한 바 있다. 이어 12월까지 모두 12만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며 일일 500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불스원은 LPG 차량 전용 연료 첨가제를 선보임으로써 일반적으로 LPG 차량은 청정연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엔진 때가 생기지 않을 것이라는 소비자 인식을 바꾸고, LPG 연료 기화 과정에서 발생하는 타르 및 엔진 때를 손쉽게 관리하도록 도왔다.

불스원샷 LPG는 LPi 모델 엔진에 최적화된 성능을 갖추고 있어 엔진 세정은 물론이고 연비 향상 및 배기가스 감소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불스원은 보다 많은 LPG 차량 운전자들이 손쉽게 차량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고자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최근엔 내비게이션 앱 3D지도 아틀란을 통해 불스원샷 LPG의 판매처를 안내하는 서비스를 개시해 제품을 주입할 수 있는 곳에서 소비자들이 더욱 손쉽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전국 LPG 충전소에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열기도 했다.
한편 불스원샷 LPG는 전국 LPG 충전소 및 카센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취급점은 불스원 공식몰의 불스원샷 LPG 취급점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