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새해 맞아 금연·금주 다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천호식품, 새해 맞아 금연·금주 다짐 이벤트 진행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8.01.1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연·금주 돕는 스테디셀러 4개 품목 선정, 21일까지 천호몰 통해 이벤트 마련
천호식품이 새해를 맞아 금연금주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천호식품 제공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천호식품은 새해를 맞아 금연과 금주 다짐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금연과 금주는 연초에 빠지지 않는 다짐이지만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직장인들의 경우 잦은 야근 및 회식, 업무 스트레스 등 온갖 장애물이 결심을 무너뜨리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에는 금연과 금주 계획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건강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천호식품은 금연과 금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품목을 도라지100·도라지배즙·진한 헛개나무·민들레와 엉겅퀴 등 4개 품목을 선정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해 맞이 금연·금주 다짐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공식 쇼핑몰인 천호몰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품목을 1박스 구매하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박스 구매 시 동일 제품을 30팩 무료로 제공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실속뿐 아니라 차별화된 건강 관리를 위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올해는 치어팩 타입으로 되어 있어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마시면서 관리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건강식품으로 스마트하게 금연, 금주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