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5대 백화점 상생관 입점 위한 ‘통합품평회’ 참가신청 접수
상태바
중기중앙회, 5대 백화점 상생관 입점 위한 ‘통합품평회’ 참가신청 접수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01.1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中企에 백화점 상생관 입점 등 판로지원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중소기업중앙회는 5대 백화점 상생관 입점업체 선정을 위한 통합품평회의 참가접수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품평회 참가대상 품목은 생활용품, 패션잡화, 리빙, 인테리어 소품, 유아용품, 소형가전, 의류, 식품 등이며, 각 백화점 전문 MD들의 서류심사, 품평회 등을 통해 선정된 업체에게는 20%의 판매수수료, 인테리어 지원 등 우대조건을 부여하게 된다.

중기중앙회는 작년 7월 한국백화점협회와 우수 중소기업 판로지원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여기에는 현대·롯데·신세계·갤러리아·AK플라자 등 5대 백화점과 통합품평회 개최를 통해 약 35개 중소기업을 선정했다.

중기중앙회와 롯데백화점은 2014년부터 본점, 잠실, 영등포, 부산 등 4개 지점에서 중소기업상생관(드림플라자)를 운영하고 있으며, 신세계백화점은 19일 의정부점에 상생관(S파트너스)을 오픈한다. 현대백화점은 상생관 설치 지점을 최종 조율중이다.

최윤규 중기중앙회 산업통상본부장은 “백화점업계와 협력해 정기적인 품평회를 통해 중소기업의 입점기회를 확대하고 판매수수료를 우대하여 적은 부담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참가접수는 오는 20일까지이며, 중기중앙회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