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타파 팩’ 7종 출시
상태바
에뛰드하우스, ‘타파 팩’ 7종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1.17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센스뿐만 아니라 시트까지 피부 고민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온라인서만 판매
타파 팩 7종. 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화장품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타파 팩’ 7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타파 팩은 에센스뿐만 아니라 시트까지 피부 고민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된 마스크팩 제품이다. 주름과 탄력, 잡티와 미백, 붓는 얼굴,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 피부 각질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시트와 에센스를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주름개선 기능성분인 아데노신 젤 에센스와 실 시트 사이사이 스며있는 필름이 만나 녹았다가 마르면서 얼굴선을 당겨주는 ‘중력타파 거미줄 리프팅 마스크’와 부드러운 감촉의 도톰한 시트가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건조타파 실크담요 보습 마스크’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국소부위 잡티 케어와 브라이트닝에 집중한 ‘잡티타파 비타 필름 마스크’, 생기를 잃은 칙칙한 피부의 붓기를 제거해주는 ‘호빵타파 마사지 돌기 마스크’, 칼라민 핑크 에센스가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AC 타파 칼라민 마스크’, 메이크업이 뜨거나 거친 피부결이 느껴질 때 사용하는 ‘각질타파 AHA 마스크’, 수분이 부족하고 민감해 금방 붉어지고 들뜨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민감 피부 전용 마스크 ‘민감타파 워터풀 수딩 마스크’도 선보인다.

타파 팩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오는 18일부터 에뛰드하우스 온라인에서 구입 가능하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