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인천공항 제2터미널서 22개 브랜드 운영
상태바
아워홈, 인천공항 제2터미널서 22개 브랜드 운영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8.01.17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구역 4층에 론칭한 ‘아워홈 푸디움’ 매장 전경. 사진=아워홈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아워홈은 18일 개장하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독창적인 식문화 공간 ‘아워홈 푸디움’과 ‘한식미담길’, ‘별미분식’ 영업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워홈은 제2터미널 내 식음사업장으로는 최대 규모인 3086㎡ 규모 면적에서 아워홈 자체 브랜드 13개를 비롯해 총 22개 브랜드를 운영한다.

‘코리아 가든’과 ‘어반 스퀘어’ 2개의 콘셉트 매장으로 나눠 운영되는 아워홈 푸디움은 면세구역에 자리 잡았으며 13개 브랜드를 운영한다.

251번과 252번 게이트 사이에 자리한 코리아 가든에는 한식요리 전문 '손수헌'과 한국 가정식 ‘보통식탁’, 정통 일식 ‘히바린’, 중식 ‘케세이호’, 베트남 음식 전문 ‘포’, 미국 정통 샌드위치 ‘퀴즈노스’, 칵테일과 세계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푸디스펍’ 등이 있다.

249번과 250번 게이트 부근의 ‘어반 스퀘어’에는 푸드트럭 인기 브랜드를 선보이는 팝업스토어 ‘영셰프’, 중식 ‘리틀싱카이’를 비롯해 ‘손수반상’, ‘인천별미’, ‘치맥헌터’ 등이 들어섰다.

지하 1층 교통센터에는 한식 유명 맛집으로 구성된 ‘한식미담길’과 가성비가 좋은 ‘별미분식’이 입성했다.

한식미담길은 부대찌개 전문점 ‘오뎅식당’과 담양 떡갈비 전문 ‘덕인관 도시농부’, 전주비빔밥 전문 ‘가족회관’ 등 8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별미분식은 김밥과 순대, 떡볶이 등 분식 메뉴를 대부분 5000원 이하에 판매하며 24시간 운영한다.

아워홈은 매장 곳곳에 13대의 무인계산대를 설치해 주문 대기시간을 단축할 방침이다. 손수헌과 히바린은 고객이 메뉴를 주문한 뒤 GPS를 장착한 진동벨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직원이 손님 위치를 파악해 음식을 자리로 가져다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