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컨디션CEO 김건모 TV CF 온 에어
상태바
CJ헬스케어, 컨디션CEO 김건모 TV CF 온 에어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8.01.1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O 발음 응용, ‘컨디션 쎄오’ ‘컨디션으로 확 깨세오’ 외치는 등 재치 더해
김건모 CF 이미지. 사진=CJ헬스케어 제공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CJ헬스케어 컨디션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의 김건모 CF로 새해를 열었다.

CJ헬스케어는 가수 김건모를 모델로 한 컨디션CEO의 CF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편’을 본격 온에어했다고 15일 밝혔다.

컨디션CEO는 CJ헬스케어가 3년 간의 연구를 거쳐 지난 해 11월 출시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로, 숙취해소 관련 특허를 받은 월계수 잎, 자리, 선인장 열매(백년초) 복합추출물이 새롭게 첨가됐다.

CF는 엄숙한 분위기의 CEO집무실에서 야경을 보고 있는 CEO의 뒷모습을 비춰주며 시작되며, 김건모가 국내 첫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을 알리면서 반전 효과를 노렸다.

CJ헬스케어는 이번 CF와 함께 김건모가 ‘컨디션 쎄오!’, ‘컨디션으로 확 깨세오!’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에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

한주헌 컨디션 브랜드매니저는 “숙취해소 전문 CEO로 취임한 컨디션CEO의 첫 CF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개척한 이래 리딩브랜드로써 25년간 1위를 놓치지 않았던 컨디션에 이어 컨디션CEO 또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성장을 주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