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한섬만두’ 먹고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관람하자”
상태바
“‘비비고 한섬만두’ 먹고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관람하자”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1.1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총 12명에 쇼트트랙 등 인기 경기관람권 증정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비비고 한섬만두와 함께 떠나는 평창 동계올림픽! GO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비비고 한섬만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주요 경기의 관람권을 제공한다. 오는 21일까지 비비고 한섬만두 구매 인증샷 또는 구매 영수증을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쇼트트랙·여자 피겨·스피드 스케이팅 등 주요 인기 종목의 경기관람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한섬만두가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은 만큼 전 국가적인 행사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역시 큰 관심을 받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예정된 추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이번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서포터로, 이번 대회를 통해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특히 경기장 내 식당과 매점에 비비고 만두가 독점적으로 공급되고 선수들 식단으로도 활용되기 때문에 선수를 비롯한 대회 참가자들에게 효과적으로 한식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