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면 단신모음
상태바
7면 단신모음
  • PR 기자
  • 승인 2018.01.11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PR 기자]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출시 기념 프로모션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스포츠’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신차 알리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렉스턴 스포츠 출시 기념 이벤트는 전국 200여개 쌍용차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시장에 방문해 간단한 절차를 통해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쌍용차는 다음달 28일까지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순금 1돈(18명)을 증정한다. 한 해동안의 행운을 기원하는 카드 모양의 순금엔 무술년을 상징하는 도안이 새겨졌다. 추첨결과 발표는 오는 3월 13일에 이뤄지고 당첨자에겐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같은 기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신차 인증샷 이벤트 ‘렉스턴 스포츠를 찍고 알려라!’를 온라인에서 시행한다.
참여는 2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렉스턴 스포츠 TV 광고를 시청하고 SNS에 공유하면 된다. 또 전시장이나 주변에서 발견한 렉스턴 스포츠와 자신의 모습이 함께 담긴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면 된다.
한편 쌍용차는 지역 축제를 후원하고 차량을 전시하는 등 렉스턴 스포츠의 판매 확대를 위해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방침이다.

이근우 기자 grew909@

쌍용차가 ‘렉스턴 스포츠’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신차 알리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쌍용차 제공

 

노랑풍선, 설 연휴 ‘똑똑한 해외패키지&자유여행’ 기획전

노랑풍선은 설 연휴동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똑똑한 해외패키지&자유여행’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똑똑한 해외패키지&자유여행 기획전에선 필리핀·베트남·태국·괌·사이판·호주·일본·중국·홍콩·대만·지중해 유럽·서유럽·미주·캐나다 등 소비자의 여행취향을 고려한 해외패키지와 자유여행 상품만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일정, 가격, 옵션에 따라 여행지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 중 여행을 계획대로 즐기기를 원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중 하나인 ‘[새벽출발 2박3일] 마닐라/팍상한/따가이따이+시내관광’ 상품은 최저가 23만9000원대로 설 연휴 기간 저렴한 가격과 팍상한 래프팅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예약할 수 있다.
또 코타키나발루 5일 자유여행 상품은 에어서울,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중 항공편을 선택할 수 있고 5성급까지 다양한 타입의 호텔이 구성돼 있어 편리함과 자유로운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요소를 갖추고 있다.

이근우 기자 grew909@

 

FCA코리아, ‘지프 그랜드 체로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 판매

FCA코리아는 ‘지프 그랜드 체로키’ 탄생 25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국내에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차량은 2018년형 지프 그랜드 체로키 리미티드 모델을 기반으로 했으며 지프 그랜드 체로키 25년의 헤리티지를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의 유로6 3.0L V6 터보 디젤 엔진은 복합연비 10.4km/l(도심 9.5km/l, 고속 11.7km/l)의 연료 효율성을 제공한다. ZF 8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해 연비 향상은 물론 가속 반응성과 정확하고 부드러운 변속으로 보다 안정감있고 편안한 주행성능을 선사한다.
또 최대 100%의 토크를 전후 차축으로 배분할 수 있는 지프의 독보적인 쿼드라-트랙Ⅱ 4WD 시스템이 탑재돼 탁월한 오프로드 성능을 제공한다.
한편 지프 그랜드 체로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며 국내엔 20대만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708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이근우 기자 grew909@

FCA코리아가 ‘지프 그랜드 체로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국내 20대 한정 판매한다. 사진=PR인사이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