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눈꽃치즈 간편식 시리즈’ 출시
상태바
세븐일레븐, ‘눈꽃치즈 간편식 시리즈’ 출시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8.01.1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꽃치즈 간편식 시리즈.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세븐일레븐이 ‘눈꽃치즈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상품은 ‘눈꽃치즈 불치킨 도시락’, ‘눈꽃치즈 불닭삼각김밥’ 등이며 오는 16일에는 ‘눈꽃치즈 김치볶음밥’, ‘눈꽃치즈 갈비삼각김밥’, ‘눈꽃치즈 소시지 핫도그’ 등 3종이 추가 출시된다.

세븐일레븐이 활용한 눈꽃치즈는 약 0.2mm의 얇은 입자의 하얀 치즈로 겨울에 소복이 쌓인 눈을 연상시키는 상품이다. 또 일반 치즈보다 더 잘 녹아 음식의 풍미를 높여준다.

눈꽃치즈 불치킨 도시락은 치킨까스와 후랑크소시지, 감자튀김, 단호박 샐러드, 피클 등을 함께 구성했다. 눈꽃치즈 불닭 삼각김밥은 매콤한 불닭소스에 볶아낸 닭다리살을 밥과 비벼낸 후 눈꽃치즈를 토핑해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세븐일레븐은 눈꽃치즈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눈꽃치즈 불치킨 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오는 23일까지 PB옹달샘물500ml를, 눈꽃치즈 김치볶음밥과 눈꽃치즈 소시지 핫도그 구매 고객에게는 오는 16일부터 이달 말까지 각각 PB옹달샘물500ml과 오란씨250ml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최유미 세븐일레븐 푸드팀 담당CMD는 “색다른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겨울을 연상시키는 눈꽃치즈와 잘 어울리는 동절기 이색 메뉴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식재료로 차별화된 먹거리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