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헬스케어 서비스 앱 ‘정관장 케어나우’ 론칭
상태바
KGC인삼공사, 헬스케어 서비스 앱 ‘정관장 케어나우’ 론칭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1.1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KGC인삼공사는 헬스케어 서비스 앱 ‘정관장 케어나우’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정관장 케어나우는 사용자의 생활 패턴을 파악해 가장 쉬운 방법으로 꼭 맞는 정보를 챙겨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푸시 응답을 통해 더욱 정확한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한 점이 큰 특징이다. 앱 설치 후 7대 관심사(자녀성장·갱년기관리·피부관리·기초체력강화·스트레스 관리·노화방지·비만관리 정보)를 설정하면 관심사에 따른 푸시 알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만보기·수면관리·수분섭취 등 고객 맞춤 푸시 알림을 받고 건강관리 활동에 참여하면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쿠폰도 제공받을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앱 론칭 기념으로 다음달 1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하는 고객에게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앱을 사용해 건강관리 과정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종합건강검진권·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종림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언제 어디서든 고객들이 편리하게 헬스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앱을 개발하게 됐다”며 “향후 고객 편의를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 개발을 통해 건강관리를 위한 필수 앱으로 자리잡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