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 론칭
상태바
아워홈,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 론칭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8.01.0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전문 식재상품 150여종 출시
영양공급 강화해 건강한 입맛 선사
지난 8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아워홈 전시관에서 어린이들이 아워홈의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 론칭을 축하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아워홈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아워홈은 프리미엄 어린이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ourkids)’를 론칭하고 기업 간 거래용(B2B) 프리미엄 키즈 푸드 상품 150여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아워홈이 새롭게 선보인 아워키즈는 만 3세부터 만 7세까지 미취학 유아동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전국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을 통해 유통된다. 브랜드 콘셉트는 ‘자연이 주는 선물’로 산지에서 식탁에 오르기까지 오로지 건강한 안심 먹거리만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아워키즈 상품의 원료는 100% 국내산이다. 여기에 생산자 인증부터 위생·품질 관리, 제품 선별, 포장, 유통까지 모든 과정에서 아워홈의 체계적이고 엄격한 관리기준과 절차를 거친 농축수산물 신선식품 상품군을 폭넓게 구축했다.

특히 아워홈은 유치원과 어린이집이 일반 단체급식 점포에 비해 규모가 작다는 점을 감안해 모든 아워키즈 제품을 소용량으로 개발했다.

농축수산 신선식품군은 자연 그대로의 원물 상품은 물론이고 튀김, 볶음, 찌개 등 각 조리법의 특성에 맞게 식재료를 커팅한 상품을 마련해 조리 편리성을 강화했다. 가시를 발라먹기 어려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순살 생선 상품도 준비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어린이는 성인에 비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먹거리에 있어서도 훨씬 더 높은 수준의 위생·품질 관리를 요한다”며 “자녀를 키우는 부모의 마음으로 론칭한 아워키즈를 앞으로 쿠킹클래스와 공장 견학 등 유익한 가족 행사들을 마련해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