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7 트래블 어워즈 발표
상태바
쿠팡, 2017 트래블 어워즈 발표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8.01.0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쿠팡이 ‘2017 쿠팡 트래블 어워즈’를 실시하고 지난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베스트셀러 여행상품들을 발표했다고 8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선보이는 2017 쿠팡 트래블 어워즈는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쿠팡의 여행상품 중 가장 높은 판매액을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여행상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한 곳에 모아 놨다.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레저 입장권, 제주 입장권, 해외 입장권·패스, 해외 자유여행·패키지 등 6개 부문으로 지난해 인기 여행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호텔·리조트 부문 1위를 차지한 ‘봄그리고가을 호텔&리조트’는 2015년 쿠팡 트래블 고객만족상, 2016년 쿠팡 트래블 판매 Top3를 수상했다. 레저입장권 부문에는 사계절 놀이공원을 즐길 수 있고 특히 겨울에는 눈썰매장, 밤에는 별빛축제 등 쉴새 없는 재미로 전국 고객들을 사로잡은 ‘대구 이월드’가 1위를 차지했다.

해외 입장권·패스 부문에서는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해외자유여행·패키지 부문에는 인기 가족여행지로 유명한 괌이 쿠팡의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해외여행 지역으로 선정됐다.

김성익 쿠팡 서비스사업부장은 “쿠팡은 지난 한 해 동안 수준 높은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믿을 수 있는 여행상품들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며 “올해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검증된 다양한 국내외 여행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