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식빵공방’ 특설 매장 연장 운영
상태바
롯데백화점, ‘식빵공방’ 특설 매장 연장 운영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8.01.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식빵공방 특설 매장에서 빵을 사기 위해 고객들이 줄지어 기다리는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롯데백화점은 잠실점 식품관의 ‘식빵공방’ 특설 매장을 2주 연장한 오는 21일까지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식빵공방 매장에서는 일 평균 2000개 이상의 식빵을 판매하고 있으며 2주 간 2만6000여개의 식빵을 판매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식빵공방 매장에서는 매일 40분 간격으로 20번에 걸쳐 갓 구운 빵을 내놓는다.

최근 속을 다양한 재료로 채운 식빵을 만드는 브랜드가 증가하면서 식빵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2월부터 잠실점과 부산본점에서 식빵공방, 한나식빵 등 식빵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특설 매장을 3개 운영하고 있으며 본점에서도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식빵공방 특설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식빵공방에서는 10종류의 식빵을 균일가에 판매하고 있다. 대표 메뉴는 오징어먹물 반죽에 치즈로 속을 채운 먹물치즈식빵과 고구마와 크림치즈로 속을 채운 고구마크림치즈식빵이다.

한나식빵 매장에서는 10종류의 식빵을 판매하고 있으며 대표 메뉴로 크랜베리와 호두로 속을 채운 크랜베리 호두식빵과 복분자, 크림치즈로 속을 채운 복분자크림치즈 식빵이다.

양현모 롯데백화점 식품부문 바이어는 “최근 누구에게나 익숙한 식빵에 다양한 재료로 속을 채운 새로운 개념의 식빵을 찾는 고객이 빠르게 늘고 있다”며 “식빵은 가성비가 좋고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이 짧아 쉽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당분간 식빵의 인기는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