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여성 전문브랜드 ‘화애락’ 리뉴얼 출시
상태바
KGC인삼공사, 여성 전문브랜드 ‘화애락’ 리뉴얼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1.0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전문브랜드로 단독 운영 위해 브랜드 BI 변경·부원료 강화
화애락.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KGC인삼공사는 여성 전문브랜드 ‘화애락’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화애락을 여성 전문브랜드로 운영한다는 방침 아래 ‘빛나는 나를 완성시키다’라는 의미를 지닌 새로운 브랜드 BI를 화애락 전 제품에 적용했다. 또한 일부 제품에 부원료를 강화했다.

화애락 브랜드 제품으로는 전반적인 여성 건강을 위한 ‘화애락본’, 여성 갱년기 건강을 위한 ‘화애락진’·‘화애락큐’가 있다. 여성 뼈 건강을 위한 ‘화애락 리본’과 여성 종합 영양을 위한 ‘화애락 밸런스팩’도 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화애락에 들어가는 홍삼은 정관장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한다. 290여개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합격해야만 쓰일 수 있다. 부원료도 홍삼에 준하는 품질관리를 한다. 이를 바탕으로 규제가 까다로운 미국으로 수출이 되는 등 안전성을 입증 받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화애락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화애락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뉴요커 에코백 브랜드 ‘바쿠’(BAGGU)와 협업한 ‘화애락 에코백’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1인 1개 한정)한다.

차태웅 KGC인삼공사 특정기능팀장은 “여성용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여성 전문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리뉴얼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여성용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하게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