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2018 경영 방침으로 ‘혁신과 성장’ 선정
상태바
토니모리, 2018 경영 방침으로 ‘혁신과 성장’ 선정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1.0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토니모리[214420]는 오는 2025년 국내 화장품 기업 3위를 목표로 두고 2018년 올해 주요 경영 방침을 ‘혁신과 성장’으로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이를 위해 △업무효율화 △상품, 브랜드 라인 구조 개편 △4대 카테고리 집중 육성 △신규채널확대 △직원역량 및 복지 강화 등 5가지 핵심 키워드를 제시했다.

토니모리는 각 부서간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업무 진행 속도를 높이고 각 부서의 실무자들이 현장과 적극 소통하는 시스템을 마련해 고도의 ‘업무 효율화’ 기틀을 마련할 계획이다.

국내 시장에서는 가맹점주, 파트너사와의 관계를 강화해 기존 매장들의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집중한다. 해외 시장에서는 대대적인 정비와 채널 확장을 통해 성장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다. 토니모리는 미국·유럽·중국 등 해외 시장에서 매출을 늘릴 것으로 보고 있다.

이외에도 뉴비즈사업부를 신설해 온라인·홈쇼핑·해외 성장 채널 등 신규 채널 부문에서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목표로 잡고 공격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