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새해 첫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롯데면세점, 새해 첫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8.01.04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롯데면세점은 5일부터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새해 롯데면세점의 포부를 담은 신년 프로모션 ‘FLY HIGH’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한 전점에서 5일부터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림푸스 박경균 사진작가와 떠나는 호주 시드니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주관광청과 올림푸스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5박 7일간 호주 블루마운틴, 더보, 시드니, 센트럴코스트를 돌며 시드니의 관광지를 두루 둘러 볼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 거치대를, 다음달 2일부터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수호랑 캐리어 커버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다음달 9일부터 25일까지 VISA카드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수호랑이 그려진 스페셜 에디션 1만원 할인 금액권을 증정한다. 평창동계올림픽 AD카드 소지자에게는 롯데면세점 매장 안내데스크를 방문해 AD카드를 제시하면 브랜드별 최대 15%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발리, 코치,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40여개 해외 유명브랜드를 20~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롯데면세점 전국 주요 지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