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이너뷰티용 제품 2종 출시
상태바
비타민하우스, 이너뷰티용 제품 2종 출시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8.01.0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타민하우스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비타민하우스가 올해 미용·건강 분야 주요 키워드인 ‘이너뷰티’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가벼운 오늘’과 ‘풍성한 내일’이란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풍성한 내일은 비오틴과 비타민C가 첨가된 사과맛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핵심 성분인 제품이다. 기존 생선콜라겐으로는 섭취가 불가능했던 영양분을 사과농축분말로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개별 스틱포로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 다른 출시 제품인 가벼운 오늘은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효소 클렌즈 제품이다. 몸을 가볍게 해주는 효소 클렌즈는 현미, 대두, 보리, 수수 등 국내산 곡물효소와 유산균이 1포에 1000mg 함유돼 있다. 이밖에 튼튼한 장 건강을 위한 9종의 유산균이(2500억 CFU/g) 0.4% 함유돼 있으며 대두, 자몽, 레몬 등 식이섬유가 총 500mg 함유돼 있다.

최민아 비타민하우스 파트장은 “풍성한 내일과 가벼운 오늘에는 회사의 3무 원칙에 따라 색소, 방부제, 보존료 등이 일절 포함돼 있지 않다”며 “비타민하우스는 이들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에도 여성들의 건강과 미용을 선도하는 이너뷰티 사업을 확대·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