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월지급형 펀드팩 서비스' 개편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월지급형 펀드팩 서비스' 개편기념 이벤트 실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1.01.3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신한금융투자는 ‘월지급형 펀드팩 서비스’를 개편하고 3월 15일까지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락앤락 머그컵을 증정하며, 5천만원 이상 펀드신규가입고객은 고급비누선물세트와 손목형 혈압계 중 1개, 1억원 이상 펀드신규가입고객은 정관장 홍삼제품과 SK2마스크팩과 차량용 블랙박스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모든 사은품은 중복 지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입금액별로 최대 3가지 사은품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월지급형 펀드팩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가 선정한 펀드 pool에서 고객성향에 맞는 펀드를 선택해 일시에 목돈을 투자하고, 정기적으로 일정 금액을 지급받는 연금지급식 서비스이다.

이번 서비스 개편으로 선택 가능한 펀드 pool이 17개에서 33개로 확대되었다. 최소가입금액도 대폭 하향 조정되었고(5천만 원->1천만 원) 지급기간 상한 제한도 사라졌다(12~60개월->12개월 이상). 고객 저변 확대와 서비스 다양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급률은 종전처럼 연 4 ~ 10%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다.

‘월지급형 펀드팩 서비스’가입은 신한금융투자 지점 방문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월지급식 전용계좌를 개설하여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전국 지점이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