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바이오 단신 모음
상태바
중기바이오 단신 모음
  • PR 기자
  • 승인 2017.12.2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PR 기자] 

에르고슬립, 코스트코 광명점서 ‘로드쇼’ 진행
오는 25일~내달 7일까지…모션베드 시리즈·폼 매트리스 선봬

모션베드 전문 브랜드 ‘에르고슬립’이 코스트코 광명점에서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5일~내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에르고슬립의 모션베드와 매트리스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에르고슬립은 이번 로드쇼를 통해 최근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출시된 모션베드 시리즈 ‘컨투어600’과 ‘컨투어330’, 폼 매트리스 ‘큐어컴포트’, ‘큐어컴포트 베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대성 에르고슬립 팀장은 “이번 로드쇼를 통해 에르고슬립의 기능성 침대와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조합해 맞춤형 모션베드를 선택할 수 있다”며 “평소 모션베드에 대한 수요가 있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에르고슬립이 코스트코 광명점에서 ‘로드쇼’를 진행한다. 사진=에르고슬립 제공

 

광동제약,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 연이어 수상

광동제약 제품 패키지가 디자인 측면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광동제약은 지난 14일 열린 ‘2017 핀업 디자인 어워드’ 시상식에서 주요 부문에서 수상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는 이 공모전은 국내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날 광동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광동 초이스’ 제품 3종(쌍화진·홍삼녹용·산삼배양근)이 베스트 오브 베스트상을, 스파클링 음료 ‘HP’와 ‘MP’가 ‘핀업 베스트100상’을 각각 받았다.
광동제약은 올해 초 미국에서 개최된 2017 스파크 디자인 어워드에서 ‘광동 초이스’ 제품 3종이 세계적 기업과의 경쟁을 뚫고 실버상을 받으며 국제공모전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었다.
국내외 2개 어워드를 석권한 광동 초이스 쌍화진, 홍삼녹용, 산삼배양근은 한약재, 녹용, 인삼 등 각 제품을 상징하는 한자(草·초, 茸·용, 蔘·삼)를 현대적인 폰트로 재해석해 호평받았다. 스파클링 음료 HP, MP의 패키지는 온라인 게임 속 체력과 마법력을 증진시키는 물약을 모티브로 기획돼 젊은 소비자의 공감을 얻었다는 평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 철학과 제품의 속성을 반영한 디자인을 통해 광동제약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의 만족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형규 기자 fight@

‘2017 핀업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 사진=광동제약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