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바이오 단신 모음
상태바
중기바이오 단신 모음
  • PR 기자
  • 승인 2017.12.19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PR 기자] 현대리바트, ‘신학기 겨냥’ 기능성 학생가구 신제품 선봬

높이·상판 조절 가능한 책상 ‘루디’·의자 ‘그로잉’ 등 2종

현대리바트[079430]가 내년 신학기를 겨냥한 학생용 가구 신제품 책상 시리즈 ‘루디’와 학생용 의자 ‘그로잉’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루디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녀방 책상으로 여러 모듈과 색상으로 구성돼 아이 특성에 맞는 방을 꾸밀 수 있다. 600~900㎜까지 높이 조절을 할 수 있고 책상 상판도 아이의 활동에 따라 0~45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만들기 등의 창작 활동은 0~5도, 쓰기와 읽기 등 학습 활동 10~15도 등이다.
그로잉은 성장기 자녀를 위한 기능성 의자로 의자 등받이 높이와 좌판의 깊이를 각각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등받이 높이 5단계, 좌판 깊이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등받이 뒷면과 좌판 하단의 레버로 조절이 용이하도록 했다.
등받이 덮개는 방수 기능이 있어 물기가 묻었을 때 마른 천으로 닦아주기만 하면 되고 오염됐을 경우 세탁할 수 있다. 핑크색과 민트색 등 여러 파스텔 색조의 색상으로 출시해 여러 분위기의 자녀방을 꾸밀 수 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자녀방 가구 교체 수요가 높은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여러 모듈로 제품을 출시했다”며 “성장기 아이가 본격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는 만큼 아이 체형에 맞춰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현대리바트가 출시한 학생용 가구 신제품 책상 시리즈 ‘루디’와 의자 ‘그로잉’. 사진=현대리바트 제공

 

보령제약, 보습 크림 ‘뉴 유스킨 에이 크림’·‘리카에이 크림’ 개선 출시

보령제약[003850]은 보습크림 ‘뉴 유스킨 에이 크림’과 피부질환 전문 치료제 ‘리카에이 크림’을 개선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뉴 유스킨 에이 크림은 일본의 피부용 의약품 전문 제조회사인 유스킨제약이 1999년에 내놓은 제품으로 올해로 일본 발매 60주년을 맞았다.
비타민 B2가 함유된 보습 크림으로 거칠어지고 살갗이 튼 곳이나 초기 동상 치료에 효과가 있다. 비타민 성분이 수분을 지켜주는 피부 기능을 회복시켜 피부 보습력을 향상시킨다.
아울러 혈액 순환을 개선해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E, 항염·살균 작용을 하는 dl-캄파와 에녹솔론, 보습과 피부 탄력 회복 작용을 하는 글리세린이 첨가돼 있다.
여기에 스테로이드가 첨가되지 않아 자극이 없고 손발, 팔꿈치, 무릎, 입술 등에 사용할 수 있고 임상을 통해 제품 사용 6시간 뒤에도 보습이 유지되는 등 피부 회복과 보습력을 입증한 바 있다.
1989년 출시된 리카에이 크림은 디펜히드라민, dl-캄파, 에녹솔론, 디부카인염산염 등이 함유돼 보습 효과와 진통, 가려움증, 소염 등에 효과가 있다. 벌레 물림, 땀띠뿐만 아니라 습진과 두드러기 등 가려움증을 동반하는 피부 질환에도 효과적이다.
이지영 보령제약 PM은 “새로운 디자인과 튜브형 용기로 개선 출시됐고 두 제품 모두 스테로이드가 함유되지 않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피부 증상에 맞는 의약품을 통해 건강한 피부를 지켜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두 제품 모두 일반 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보령제약이 개선 출시한 보습크림 ‘뉴 유스킨 에이 크림’과 ‘리카에이 크림’. 사진=보령제약 제공

 

뉴딘콘텐츠,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 설명회 진행
오는 27일 서울 선릉점서 예비 판매 협력사 대상

뉴딘콘텐츠는 회사의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테니스팟’이 본격적인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뉴딘콘텐츠는 오는 27일 테니스팟 서울 선릉점에서 예비 판매 협력사를 대상으로 제품 설명회를 열고 테니스팟의 영업 협력사 운영 계획과 계약 조건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전국 8개 지역에 협력사를 모집하고 전국적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본격 영업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뉴딘콘텐츠는 이날 설명회에서 모집된 판매 협력사 가운데 공간과 시뮬레이터 사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사업자를 지역별로 선별한 뒤 영업 중개 계약을 맺을 예정이다. 선별된 협력사는 소비자 발굴, 판매 상담, 판매 계약 체결, 설치 조율 등 업무와 시뮬레이터 구매 관련 건에 대한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
김형준 뉴딘콘텐츠 신사업TFT 팀장은 “보다 많은 지역에서 테니스팟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내년에는 전국적으로 소비자가 테니스팟을 만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마케팅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 참가 신청과 문의는 뉴딘콘텐츠 콜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예비 창업주 대상 제품 설명회는 내달 3일 진행할 예정이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뉴딘콘텐츠가 오는 27일 테니스팟 서울 선릉점에서 예비 판매 협력사를 대상으로 제품 설명회를 연다. 사진=뉴딘콘텐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