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7년 연속 세계 ‘최고 서비스 및 승무원’
상태바
아시아나, 7년 연속 세계 ‘최고 서비스 및 승무원’
  • 윤희은 기자
  • 승인 2011.01.1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아시아나항공이 7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와 ‘최고 승무원’ 부문을 수상했다.

아시아나항공은 18일 오후6시30분 (현지시각) 뉴욕 맨하탄 소재 앤다즈 월스트리트(Andaz Wall Street) 호텔에서 세계적인 여행전문지인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로부터 7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Best On-Board)’ 상과 ‘최고 승무원(Best Flight Attendants)’ 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외에도 2년 연속 ‘동북아시아 최고 항공사(Best Airline in North Asia)’ 상을 수상했으며 2008년과 2010년에 걸쳐 올해에도 ‘환태평양 최고 항공사(Best Trans-Pacific Airline)’ 상을 수상했다.

▲ 18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맨하탄 소재 앤다즈 월스트리트 호텔에서 열린 글로벌트래블러(GT) 시상식에서 아시아나항공의 한태근(왼쪽 세번째) 서비스본부 본부장과 프랜시스 갤리거(Francis Gallagher) 글로벌트래블러 발행인이 승무원들의 박수를 받으며 상패를 들어보이고 있다.
글로벌트래블러상은 매년 구독자와 온라인 설문결과를 토대로 항공 관련 21개 부분의 최우수 업체를 선정해 수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