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스마트폰 속에 갤러리아 명품관을!”
상태바
“내 스마트폰 속에 갤러리아 명품관을!”
  • 윤희은 기자
  • 승인 2011.01.1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갤러리아 어플리케이션
[매일일보] 갤러리아백화점이 국내 최초로 명품관 전문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19일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전문 아이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이번 어플리케이션은 갤러리아 명품관의 행사정보, 뉴스 및e-Catalog 등 단순한 정보 제공 기능 외에도 인기상품 브랜드 원스톱 연결, 의류 사이즈 단위 변환, 포스트카드 제작 및 발송 등의 기능을 갖추었다.

갤러리아 앱에서는 명품관에서 제공하는 일별 추천 상품과 시즌별, 테마별 인기 상품 정보 및 브랜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상품 이미지를 확인하면서 바로 해당 브랜드에 전화하여 상품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어플리케이션에서 소개되는 제품 및 브랜드를 즐겨찾기에 등록하여 정보를 제공 받을 수도 있다. 또한 고객의 국내 사이즈를 입력하면 각 브랜드 별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즈 단위 변환기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명품관 WEST LED 외관을 배경으로 스마트폰 이용자가 ‘발렌타인데이,’,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의 이미지를 활용해 명품관을 꾸미는 ‘오락적 기능’과 직접 찍은 사진이나 및 LED 외관 배경으로 카드를 E-카드를 만들어 이메일이나 트위터로 전송하는 ‘메시지 전송 기능’도 포함했다.

이처럼 다양한 기능을 갖춘 갤러리아 명품관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