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도쿄 유명호텔 최대 50% 세일
상태바
트립닷컴, 도쿄 유명호텔 최대 50% 세일
  • 김천규 기자
  • 승인 2017.12.1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닷컴 제공.

[매일일보 김천규 기자]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18~22일까지 5일간 숙박 기간에 상관없이 일본 도쿄 소재 유명 호텔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트립닷컴에 따르면 국내 여행객들에 선호도가 높은 도쿄지역 10개 호텔을 엄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개 호텔은 특가 기준 5만 원대에서 2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립닷컴 공식 웹사이트 프로모션 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해당 특가 페이지에서 호텔을 선택해 여행일정을 입력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가 적용 호텔은 △힐튼 도쿄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도쿄 △선샤인 시티 프린스 호텔 이케부쿠로 도쿄 △밀레니엄 미츠이 가든 호텔 도쿄 △리치몬드 호텔 프리미어 아사쿠사 인터내셔널 △호텔 메트로폴리탄 에드몬트 도쿄 △도쿄 베이 마이하마 호텔 △호텔 케이한 아사쿠사 △소테츠 프레사 인 긴자 산초메 △원@도쿄 등이다.

이와 함께 트립닷컴은 2018년 새해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2018년 전세계 호텔 세일’ 행사도 내년 1월 5일까지 진행 중이다. 트립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전 세계 호텔을 내년 여행 일정으로 예약할 수 있다. 도쿄 겨울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은 불가능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