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면 중기바이오 사이드 단신 모음
상태바
9면 중기바이오 사이드 단신 모음
  • PR 기자
  • 승인 2017.12.1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PR 기자] 시디즈, 유아용 의자 ‘디즈니 아띠’ 출시


시디즈가 디즈니와 협업한 ‘디즈니 아띠’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디즈니 아띠’는 18개월부터 만 5세까지 사용 가능한 유아용 의자 ‘아띠’에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푸우와 피글렛 등 디즈니 만화 속 캐릭터를 적용한 제품이다. 
‘디즈니 아띠’는 캐릭터가 아이의 몸을 감싸 안아 주는 유선형 디자인과 포근한 쿠션감으로 안정적인 착석감을 제공한다. 의자 사이드를 가드로 사용해 의자에서 떨어져 다치는 것을 방지하고, 부드러운 천 소재의 손잡이를 부착해 활동적인 아이들이 스스로 의자를 옮겨 다니며 캐릭터 친구와 함께하는 듯한 느낌을 받도록 디자인했다. 
순 우리말로 ‘친구’를 뜻하는 ‘아띠’는 성장기 유아의 움직임을 도와주기 위해 시디즈가 개발한 첫 번째 유아용 의자다. 빠르게 성장하는 시기임을 고려해 의자 높이를 낮은 단계, 높은 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발 받침을 활용해 어린 연령대의 아이들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디즈 관계자는 “디즈니 캐릭터가 주는 사랑스러움을 통해 아이와 함께 성장할 ‘인생 첫 의자’가 애착의 대상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제품 개발에 특별히 많은 공을 들였다”며 “디자인과 기능성은 물론, 캐릭터의 감성까지 갖춘 ‘디즈니 아띠’를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 최고의 유아용 선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나기호 기자 nakh@

디즈니 아띠 시리즈. 사진=퍼시스 제공


바른손카드, ‘태평양 건넌다’…축하카드 64종 美 수출

바른컴퍼니[018700]가 내달부터 북미 최대의 아시안 슈퍼마켓인 ‘H-마트’에서 바른손카드 축하카드를 판매한다.

17일 바른컴퍼니에 따르면 회사는 물류업체 ‘서중물류’와 손잡고 미국 대형 유통 체인과 수출 계약을 맺었다.

바른컴퍼니는 이번 계약에 따라 내달부터 H-마트 60개 매장에서 바른손카드 축하카드 64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어 미국 외에도 브라질과 콜롬비아 등 남미, 스페인 등 해외 시장 다각회에도 힘쓴다는 계획이다.

바른컴퍼니 관계자는 “초고속 레이저로 종이를 정교하게 가공하는 기술력은 해외보다 우수하다고 자부한다”며 “일반 인쇄기법과 카드 디자인으로 미국 내에서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바른컴퍼니가 내달부터 북미 최대의 아시안 슈퍼마켓 ‘H-마트’에서 바른손카드 축하카드를 판매한다. 사진=바른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