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골프존문화재단, ‘2017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골프존문화재단, ‘2017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 개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7.12.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 골프존문화재단이 연말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개최한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에서 산타복장을 한 자원봉사자들이 참가한 아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사진=골프존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골프존문화재단이 지난 16일 충남대학교에서 지역 소외계층어린이, 다문화 가정, 자원봉사자 등 3000여 명을 대상으로 ‘2017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7년째를 맞이하는 희망나눔행복페스티벌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기획한 연말 문화 나눔 행사로, 골프존문화재단과 대전광역시자원봉사지원센터가 공동 주관하며 충남대학교, KBS대전방송총국이 후원한다.

올해는 대전 지역으로만 한정됐던 수혜대상도 충남, 충북지역까지 확대돼 소외계층 아동 2500여명과 우수자원봉사자 500여명 등 총 3000여명이 참여해 나눔의 의미가 더해졌다.

이번 페스티벌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화려한 레이져 퍼포먼스 쇼 ‘SHOwCK the MUSEUM’ 공연과 함께 상설 부스를 운영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제공했다. 각 부별 공연이 끝난 후에는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학용품을 증정했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매년 선물 마련과 산타 분장으로 봉사에 동참해주는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페스티벌이 더욱 따뜻해진 것 같다”며 “희망과 행복이 담긴 선물과 공연으로 아동들이 좋은 추억을 간직하게 되길 희망하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