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 12월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 12월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12.1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가 12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딜라이브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딜라이브는 12월 정기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에 방영됐던 CJ E&M의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티빙 TV앱을 탑재, 이달부터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를 통해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도깨비, 응답하라 시리즈, 미생 등 드라마뿐만아니라,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어촌‧정선편, 윤식당 등 예능프로그램들을 더해 총 100편의 CJ E&M 프로그램들을 별도의 로그인 없이 딜라이브 플러스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딜라이브는 이번 콘텐츠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들을 위한 글로벌 영어교육 애니메이션 ‘내 친구 아서’ 시즌19, 20편도 무료로 제공한다.

‘내 친구 아서’는 엘우드시에 사는 초등학교 3학년생 아서와 친구들이 겪는 사람들과의 관계, 아이들의 정서적인 부분, 건강에 대한 주제 등을 다루는 교육프로그램이다.

이 밖에도 딜라이브 플러스는 크리스마스,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무료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키즈콘텐츠는 전체 1만5000여편의 무료 콘텐츠 중 31%에 해당하는 4700여편을 서비스 하고 있으며, 키즈 관련 앱수는 전체 105개 중 35개를 차지해 33%의 높은 구성비를 나타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