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퓨어, ‘찰스장 해피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상태바
스위스퓨어, ‘찰스장 해피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12.1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찰스장 해피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에이블씨엔씨[078520]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가 ‘찰스장 해피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쿠션 2품목·아이 글리터 3품목·아이 메이크업 키트 2품목 등 총 5종 10품목으로 구성됐다.

찰스장은 다양한 협업으로 작품 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유명 팝 아티스트다. 이번 에디션에 사용된 ‘해피 하트’는 그의 대표작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행복과 사랑을 북돋아 주기 위한 작품이다.

회사 측은 고객들에게 연말을 맞아 순수한 사랑의 느낌을 전달해 주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4색 섀도 팔레트 ‘아이 메이크업 키트’는 사랑스럽고 따뜻한 느낌의 ‘에프리 톤’과 차분하고 세련된 ‘브릭 톤’ 2품목이 에디션으로 나왔다. 다채롭게 빛나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글로우 아이 글리터 섀도우’는 3품목이 에디션으로 나왔다.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 ‘스팟 라이트 대즐링 쿠션’은 21호와 23호로 구성됐다.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주는 ‘스팟 라이트 스트로빙 크림’ 2품목과 보습이 뛰어난 ‘원더 모이스처 핸드크림’도 에디션으로 마련됐다.

스위스퓨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찰스장 해피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 해피 하트 손거울을 증정한다. 단,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