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제 14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DB손보, 제 14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최우수상’ 수상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7.12.1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의 가족사랑 사이트가 ‘제 14회 웹어워드 코리아’ 서비스 프로모션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DB손보 제공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DB손해보험은 자사의 가족사랑 사이트가 ‘제 14회 웹어워드 코리아’ 서비스 프로모션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DB손보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는 총 6가지 평가 항목인 △UI디자인 △비주얼디자인 △마케팅 △기술 △서비스 △콘텐츠 모든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서비스 프로모션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특히 ‘기술’과 ‘마케팅’ 항목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는 DB손보의 슬로건인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을 손쉽게 실천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캠페인 사이트로서, 지난 5월에 새롭게 리뉴얼 되면서 사이트 디자인 및 UI(유저인터페이스)가 전면 업그레이드 됐다.

이 사이트에서는 가족에게 미처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대신 전해주는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서비스와 매달 가족사랑 실천 미션을 수행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가족사랑 약속데이’, 가족과 관련된 고민을 전문 상담사가 상담해주는 ‘가족사랑 마음상담소’ 등 다양한 캠페인들을 통해 DB손보만의 가족사랑 실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