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길드 점령전 시네마틱 영상 공개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길드 점령전 시네마틱 영상 공개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12.1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14일 자사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길드간 최대 전투 콘텐츠 ‘길드 점령전’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컴투스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컴투스[078340]가 14일 자사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길드간 최대 전투 콘텐츠 ‘길드 점령전’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업데이트한 ‘길드 점령전’은 총 3개의 길드가 동시에 전투를 벌이는 단체 PvP 콘텐츠로, 업데이트 전부터 전세계 유저들의 관심을 모아왔다.

이번에 공개된 ‘길드 점령전’ 시네마틱 영상에는 2개의 길드가 전투를 치르고 있는 상황에서 또 다른 길드가 새롭게 등장하며 총 3개 길드간 치열한 전투를 예고하는 장면이 담겼다.

‘길드 점령전’은 실제 1:1:1 길드 간 전투 형식으로, 1개 길드가 다른 2개의 길드를 상대로 전투를 펼치는 만큼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길드 점령전’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가 보유한 다양한 몬스터를 활용한 새로운전투 경험을 제공하고 길드원간 협력 및 소통의 즐거움을 한층 더 강화했다”라며 “향후 준비 중인 양질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