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견본주택 15일 오픈
상태바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견본주택 15일 오픈
  • 김보배 기자
  • 승인 2017.12.1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격 호텔식 서비스와 대규모의 다양한 부대시설 마련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수영장 투시도. 사진=한라 제공

[매일일보 김보배 기자] ㈜한라가 시공하고 ㈜아이씨디유닛이 시행하는 셀럽하우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가 이달 15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 C2블록에 조성되는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지하 3층~지상 37층, 2개 동, 전용면적 21~55㎡, 총 1456실 규모로 조성된다.

셀럽하우스란 아파트의 편안한 주거공간과 오피스텔의 높은 투자가치, 호텔 수준의 럭셔리한 서비스, 레지던스의 자유로운 임대 시스템을 결합한 새로운 주거상품이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에는 특화된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룸클린 서비스와 식사배달, 조식 서비스 등의 룸서비스와 짐 운반 서비스, 의약품 및 생필품 구매대행 서비스 등 컨시어지 서비스도 다양하다.

이밖에 공구 및 카트 대여 서비스와 자동차, 자전거 등을 대여할 수 있는 스마트셰어 서비스, 무인 택배함, 무인 세탁실 등 편리한 생활을 위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도 제공된다.

보안에도 강하다.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는 출입관리 시스템인 ‘스피드 게이트’가 설치되며, 긴급 상황 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직원이 24시간 로비에 상주할 예정이다. 여기에 전층 카드키 사용을 의무화해 안전한 주거 환경이 보장된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내에는 야외수영장, 대형사우나, 피트니스센터, GX룸, 댄스연습실, 골프연습장, 아트컬처룸 등 최고급 부대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여기에 단지는 37층 높이로 지어져 풍부한 조망이 가능하다. 세대와 타입에 따라 서해바다, 인천대교, 달빛축제공원, 워터프론트 호수 등을 조망할 수 있다.

​입지여건도 자랑거리다. 인천지하철 1호선 랜드마크시티역(예정)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국제업무지구역과도 인접해 더블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송도국제도시와 영종(인천국제공항)을 잇는 인천대교 접근도 수월하다.

송도국제도시에는 포스코건설, 코오롱글로벌, 삼성바이오로직스, 엠코테크놀로지코리아, 포스코대우, 셀트리온 등 대기업과 유엔 산하 녹색기후기금(GCF), 유엔거버넌스센터(UNPOG), 세계은행 한국사무소 등 주요 국제기구 사무소가 입주해 있다.

여기에 국제도시에 걸맞은 글로벌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연세대국제캠퍼스, 한국외대, 인천대, 인하대, 인천가톨릭대 등이 자리잡고 있으며 채드윅 송도국제학교, 뉴욕주립대, 조지메이슨대, 유타대, 겐트대 등이 위치해 있어 학생 및 임직원들의 넉넉한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다양한 개발호재도 자랑거리다. 송도국제도시에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개발부지 ‘랜드마크시티’와 약 260만㎡ 규모로 개발되는 아암물류2단지, 쇼핑과 레저 등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복합관광단지 골든하버 등이 조성을 앞두고 있다. 여기에 6·8공구 수변을 따라 워터프론트 조성사업이 완료되면 색다른 테마와 조경을 갖춘 대표 관광도시로 성장할 가능성도 크다.

한편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의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8-12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