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이 추천하는 호텔 ‘크리스마스 파티’
상태바
트립닷컴이 추천하는 호텔 ‘크리스마스 파티’
  • 김천규 기자
  • 승인 2017.12.1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닷컴 제공.

[매일일보 김천규 기자]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연말연시를 맞아 세계 인기 여행지 11곳의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예약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호텔 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가 행사에 해당되는 도시는 서울, 제주를 비롯해 일본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와 말레이시아 코나키나발루, 태국 방콕, 베트남 다낭, 대만 타이페이 등 아시아 지역 9곳과 영국 런던, 미국 뉴욕이 포함된다.

한편, 가족·친구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위해 호텔을 찾는 고객에 트립닷컴이 크리스마스 호텔 세일 특가가 적용된 서울, 제주 등 여러 호텔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취향대로 고를 수 있도록 추천한다.

□ 커플을 위한 로맨틱 와인파티

서울신라호텔은 23~25일까지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신라호텔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분위기의 영빈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파티에는 연말에 어울리는 음식과 곁들이기 좋은 와인 10종이 제공되는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또 파티를 위한 영빈관 내부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로맨틱한 캐롤이 라이브로 연주된다. 1박에 27만 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역시 24~25일 저녁 한식당 ‘안뜨레’에서 특별한 와인 만찬을 선보인다. 3종류의 와인이 페어링 되는 퓨전 한식 6코스(1인 12만 원)에는 아뮈즈부슈부터 유자 소스 대게 살 말이, 호박 카푸치노 수프, 백포도주 매생이 소스의 통영 굴 광어 말이 등 한식과 양식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더 킹스’ 뷔페 식당에서도 24일부터 이틀간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트립닷컴 최저가는 14만 원대로 검색된다.

□ 투숙객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동안 기아자동차의 소형 SUV 스토닉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는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2박 이상 투숙하거나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20만 원 이상 이용 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스토닉(1명), 2등 아이폰X(1명), 3등 다이슨 수퍼소닉 헤어드라이기(2명), 4등 해비치 오션스위트 2박 숙박권(3명), 5등 해비치 디럭스 스위트 2박 숙박권(5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트립닷컴에서 현재 24만 원에 예약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올 유 니드 이즈 러브’라는 해시태그 행사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호텔에서 보낸 시간을 사진에 담아 ‘#AllyouNeedisLove’와 ‘#파크하얏트서울’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 하면 자동 응모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3명의 참여자에는 파크 디럭스 룸 1박과 조식뷔페(1명), 코너스톤 브런치 뷔페(2인권, 1명), 더 라운지 디너 세트 (2인권, 1명)을 각각 증정한다. 트립닷컴 최저가는 30만 원대로 검색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산타클로스가 직접 선물 보따리를 들고 야외 아이스링크와 호텔 내 레스토랑을 누비며 고객들에 선물을 나눠주는 깜짝 럭키드로우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경품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및 문 바(Moon Bar) 20% 할인권, 아이스링크 무료 입장권, 반얀트리 시그너처 거북이 인형, 반얀트리 인센스 콘, 반얀트리 텀블러, 반얀트리 에코백 등 총 320여 개의 선물이 준비됐다. 이 곳 최저가는 60만 원대다.

□ 크리스마스 댄스·뮤직 파티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겨냥해 22일부터 말일까지 댄스 파티를 준비했다.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을 사용해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로 변신한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클럽 하우스에서 여름과 겨울이 공존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파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DJ Zero의 EDM 디제잉, 린나스 듀오의 로맨틱 팝페라 공연, 박성진&진성은 듀오의 로맨틱 세레나데 등 다채로운 공연과 게임, 경품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또 스페셜 뱅쇼, 페스티브 스낵과 마시멜로를 구워먹을 수 있고, 뵈브 클리코 샴페인 1잔과 함께 와인, 맥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저녁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인당 3만 원. 최저가는 23만 원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에서도 색다른 콘서트가 진행된다. 호텔 내 펍바 그랑·아를에서 24일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메리 매지컬 재즈’ 파티가 열린다. 재즈 밴드 스탠다드1의 공연과 크리스마스 매직 쇼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