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엔 목 넘김 부드러운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상태바
연말 모임엔 목 넘김 부드러운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12.12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뤠잇 테이스트’, 연말 술자리 내게 어울리는 술은⑤] 페르노리카 코리아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이 퓨어 몰트 저도주를 무기로 연말 모임 분위기를 돋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지난달 27일 출시한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이 출시 나흘 만에 약 2만5000병 판매를 돌파하면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은 국내 프리미엄 위스키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 온 임페리얼이 선보인 최초의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다. 특히 그레인 위스키 원액 없이 순수하게 희소한 17년산 퓨어 몰트 위스키 원액만을 사용, 격이 다른 부드러움과 35도의 도수가 어우러진 최고급 프리스티지 저도주로 완성됐다. 이에 출시 4일 만에 1개월 판매 예상 물량인 약 2만5000병 판매를 돌파하며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관심의 주요 원인은 바로 최초 17년 퓨어 몰트 저도주라는 점이다. 최근 부드러운 주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저도주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임페리얼은 한국인의 높은 안목과 입맛에 대한 노하우, 그리고 부드러운 풍미에 대한 끝없는 연구 결과로 희소한 17년산 몰트 원액만을 사용한 최고급 35도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을 탄생시켰다.

저도주 시장의 격을 높이겠다는 임페리얼의 의지를 담은 가격정책 또한 시장의 관심을 끌어냈다. 이 제품은 17년간 숙성을 거친 고연산 퓨어 몰트 저도주임에도 불구하고 타 17년산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베이스의 저도주 및 무연산 저도주들과 동일한 가격으로 출시됐다.

플로랑 르롸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한 달 판매 예상 물량을 4일 만에 조기 돌파 한 것은 최초의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라는 제품에 대한 시장의 긍정적인 관심의 표명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저도주 시장의 격을 한 층 더 높일 수 있도록 노력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