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도미니크 ‘크리에이티브 클래스’
상태바
미니, 도미니크 ‘크리에이티브 클래스’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12.1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통해 주제별 선착순 접수
미니가 도미니크에서 이번 한달간 다양한 영역의 크리에이티브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웰컴어소씨에이츠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미니는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도미니크’에서 이번 한달간 다양한 영역의 크리에이터와 함께 창의적 시각을 넓혀 줄 크리에이티브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요리, 아트, 브랜딩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를 초청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미니는 오는 16일 서울 삼성동 인스키친에서 유성남 쉐프를 초청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이끄는 요리법’을 주제로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홈파티 클래스를 연다.

또 20일엔 성수동 레필로소피에서 초현실주의를 몸에 표현하는 일루전 아트 분야의 아티스트 윤다인과 함께 ‘가볍게 즐기는 일루전 페인팅’ 강의가 이어진다. 26일엔 논현동 플랫폼L에서 심형준 크리에이터와 함께 ‘나 자신을 매력적인 브랜드로’라는 주제로 강의가 있다.

이번 크리에이티브 클래스의 참여 신청은 도미니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강의별로 선착순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도미니크는 미니가 선보인 디지털 플랫폼으로 웹진, 프로젝트 플랫폼, 전자 상거래가 합쳐진 새로운 형태의 모바일 사이트다. 도미니크 전용 미니 신차 판매를 비롯해 국내 젊은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