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면 중기바이오 사이드 단신 모음
상태바
9면 중기바이오 사이드 단신 모음
  • PR 기자
  • 승인 2017.12.1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PR 기자] 까사미아, 압구정점 특화 공간 신설 재개장

종합 인테리어 전문 기업 까사미아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압구정점 내에 특화 공간을 신설하고 재개장한다고 11일 밝혔다.
까사미아 압구정점은 연면적 2900여㎡로 까사미아 매장 가운데 최대 규모의 직영 매장이다. 이번에 추가된 신설 공간은 맥주와 와인, 프라이팬 특화관과 신개념 주방제품 전시 공간 ‘조닝’, 그림 전시 구역인 ‘명작’ 등이다.
맥주와 와인, 프라이팬 특화관은 맥주잔과 오프너 등 맥주 전용 용품에 특화된 ‘비어관’, 와인 잔과 케익 스탠드 등 와인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와인관’, 여러 종류의 프라이팬과 조리 기구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인테리어 그림을 전시하는 공간 명작은 전 세계 유명 화가들의 명작을 여러 크기 액자에 담아 선보인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까사미아 압구정점 모습. 까사미아는 최근 압구정점에 특화 공간을 신설하고 매장을 재개장했다. 사진=까사미아 제공


에스원, 건물관리업 1호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

에스원[012750]은 건물관리업 1호로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안전·동행 프로그램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재해 예방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진행하는 인증으로 다수 지점을 보유한 서비스업 본사가 현장의 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지원 체계를 구축했는지 여부를 평가한다. 올해부터 건물관리업과 대형 유통업 등으로 인증 범위를 확대해, 이 중 건물관리업 분야에서 에스원이 최초로 인증을 받았다.
에스원은 △안전 보건 관리에 대한 관리 △지원 체계 등 모두 20여 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이끌어냈다는 설명이다.
특히 전산 시스템을 구축해 현장의 안전 보건 활동 내용에 대한 관리, 모바일 빌딩 관리 시스템인 ‘스마트 FM 모바일’을 통한 현장 업무 효율화, 블루 에셋 기술교육센터를 개관해 직원에게 전문 기술교육을 통한 기술 전문가 양성 기회 제공 등 안전 보건 지원 체계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부동산 종합 서비스 브랜드 ‘블루 에셋’으로 전국 232개 빌딩의 시설관리를 담당하는 에스원 빌딩 엔지니어링(BE)사업부의 권영기 전무는 “수많은 입주자가 근무하는 대형 빌딩을 관리하는 건물관리 회사이기 때문에 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매우 크다”며 “건물관리 노하우를 통해 지속적으로 안전 보건 관리 체계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권영기 에스원 전무(오른쪽)가 에스원 본사에서 열린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 수여식에서 이호성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이사로부터 인증패를 건네 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스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