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말리부’ 연말 마케팅 총력전 돌입
상태바
쉐보레, ‘말리부’ 연말 마케팅 총력전 돌입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12.1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270만원 할인 등 온·오프라인 사은행사
쉐보레가 일산 킨텍스 ‘크리스마스 페어’에서 ‘말리부’와 함께 트리를 전시한다. 사진=한국지엠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쉐보레는 중형 세단 ‘말리부’를 앞세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연말 판매 촉진 총공세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쉐보레는 오는 15~17일 일산 킨텍스 ‘크리스마스 페어’에서 말리부를 비롯한 자사 주력 차량을 전시하며 고객 참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쉐보레는 SNS 이벤트 행운의 당첨자 1명에게 말리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전시장에서 고객 정보를 제공하는 참여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스파크 1대를 제공한다. 더불어 홈페이지를 통해 말리부의 견적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연다.

쉐보레는 연말까지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첨으로 521명의 고객에게 시그니엘 서울과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숙박권, 에비앙 스파 이용권, 아이폰X, 말리부 시승 쿠폰 등 경품을 선물한다.

쉐보레는 새로운 말리부 광고 동영상을 시청한 후 페이스북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24명에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 5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 등을 준다.

한편 쉐보레는 이번달 모든 차종에 걸쳐 5%에서 최대 15%에 이르는 할인과 함께 말리부, 올 뉴 크루즈, 임팔라, 트랙스 등 베스트셀링 모델을 포함한 6개의 주력 차종에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콤보할부 프로그램으로 말리부를 구입하면 100만원의 현금 할인과 함께 생산 월에 따른 유류비 지원과 쉐보레 재구매 할인 등 중복 적용 가능한 혜택을 더해 최대 11%의 할인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