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학부모를 위한 맞춤형 강좌’
상태바
강북구, ‘학부모를 위한 맞춤형 강좌’
  • 오지영 기자
  • 승인 2017.12.09 0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신닷컴 강성태의 꿈을 찾기 위한 멘토링’

[매일일보 오지영 기자]강북구(구청장 박겸수)가 오는 16일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신닷컴 강성태의 꿈을 찾기 위한 멘토링’을 개최한다.

2017년도 강북혁신교육지구 ‘학부모를 위한 맞춤형 강좌’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 되는 이번 강좌는 학부모들의 공통 관심사인 ‘자녀교육’을 주제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강의 내용으로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 방법, 학생들의 꿈과 진로 선택 그리고 이를 위한 공부 방법 등이 포함돼 있어 학부모뿐만 아니라 자녀들에게도 유익한 강의가 펼쳐질 예정이다.

2016년부터 시작된 ‘학부모 자녀교육 특강’은 구성애 성교육센터 소장, 노규식 박사에 이어 이번 세 번째 강사는 ‘공신닷컴’의 강성태 대표다.

강성태 강사는 2006년부터 교육 웹사이트인 ‘공신닷컴’을 운영하며 2008년 ㈜공부의 신을 창립하여 국무총리 표창과 서울시 우수 사회적 기업 인증을 받았다.

또한 EBS부모 대학입시 가이드, KBS드라마 공부의 신 대본 제작,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JTBC 비정상회담 등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인터넷 강의, 초청강연 등에서 시민들에게 자신의 특별한 교육 철학을 전하고 있다.

박겸수 강북구청장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뚜렷한 목표의식 없이는 진로 선택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며 “이번 강의를 통해 학부모들은 자녀의 올바른 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배우고 학생들에게는 자신의 미래를 보다 구체적으로 설계해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