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차, 연말 맞아 ‘원더풀 윈터 드라이빙 위드 한성’ 진행
상태바
한성차, 연말 맞아 ‘원더풀 윈터 드라이빙 위드 한성’ 진행
  • 변효선 기자
  • 승인 2017.12.0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장 방문 100% 겨울철 경품 당첨 이벤트 진행
12월 계약 및 출고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선물 제공
사진=한성자동차 제공.

[매일일보 변효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연말을 맞아 ‘원더풀 윈터 드라이빙 위드 한성’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해 8일부터 31일까지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모든 응모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겨울철 안전운행 필수품인 스노우 브러쉬 및 성에 제거기 그리고 메르세데스-벤츠 뉴 키링을 증정한다.

또 한성자동차는 AMG 전 차종 계약고객 및 더 뉴 S-Class 디젤 모델 출고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AMG 모델 계약고객에게는 홍천비발디파크 스키 패키지 쿠폰을, 더 뉴 S-Class 디젤모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프랑스 명품 크리스탈 브랜드인 ‘바카라’ 와인잔 세트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한성자동차는 8일부터 31일까지 한성자동차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근 오픈한 청담전시장에서 크리스마스 장식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카페바이한성 #한성카페 #벤츠카페)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로고키링을 증정한다.

한편,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최초로 새로운 컨셉의 인테리어 디자인이 적용된 디지털 쇼룸으로 전시장 2층과 3층에 각각 ‘메르세데스-AMG 퍼포먼스 센터’ 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 S-Class 전용 전시장’을 마련했다.

특히 1층에 위치한 '메르세데스 카페 바이 한성’은 단순한 전시장을 탈피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모던 럭셔리(Modern Luxury)’ 브랜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전문 바리스타가 직접 로스팅 한 커피뿐 아니라 특별히 개발된 다양한 음료 및 함께 위치한 컬렉션 샵에서 다양한 차량 악세서리 및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연말이 지나가기 전에 고객들이 전시장을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내년에도 한성자동차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끊임없이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