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Wee센터, 2017 Sweet 멘토단 평가회 실시
상태바
구미Wee센터, 2017 Sweet 멘토단 평가회 실시
  • 이정수 기자
  • 승인 2017.12.0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Wee센터에서는 2017 Sweet 멘토단 평가회를 마치고 기념 촬영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노승하)Wee센터는 지난 7일 구미Wee센터 교육실에서 2017년 Sweet 멘토단 멘토링 평가회를 실시했다.

평가회에서는 멘토단끼리 ‘Sweet 멘토단의 운영체제, 상담 및 체험활동, 활동공유 및 수퍼비전’ 등 멘토링 활동의 전 과정을 평가하고 운영성과와 강·약점을 공유하면서 내년도 계획 수립에 대한 논의를 했다.

구미Wee센터의 Sweet 멘토들은 ‘지난 8월부터 학교와 일상생활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의 정서 지원, 대인관계 개선, 진로탐색, 학교부적응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조력’하였으며, 체험활동을 통해 멘티의 적성과 흥미를 발견하고 건강한 성장과 미래의 꿈을 찾을 수 있는 발판이 만들어 주도록 활용하여 왔다.

평가회에 참석한 멘토들은 “함께 성장하고 함께 나아가는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멘티들에게 정서적 안정을 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성장하고 배울 수 있는 소중하고 보람있는 활동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추미애 구미Wee센터장(교육지원과장)은 “멘토링을 통해 다양한 문제로 고민하는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신 멘토단의 노고에 대해 감사하다” 라며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며 잘 한 부분은 더욱 발전시키고, 부족한 부분은 보완 하여 내년도에도 지속하여 알찬 사업이 되도록 함께 힘을 합쳐나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