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기획 BIZ 포커스[보도자료]
BMW 그룹 코리아, 겨울 맞이 윈터 캠페인 2017 실시
BMW 그룹 코리아가 고객들의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위해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BMW 및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윈터 캠페인 2017’을 진행한다. 사진=BMW 그룹 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BMW 그룹 코리아는 고객들의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위해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BMW 및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윈터 캠페인 2017’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BMW·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수리금액에 따른 할인도 제공한다. BMW는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10% 할인, 2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INI의 경우 8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10% 할인, 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BMW·MINI 라이프스타일을 판매하는 전국 공식서비스센터, BMW 드라이빙센터 라이프스타일 샵, 스타필드 하남·고양 시티라운지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의 20%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간편하게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샵에서 동일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라이프스타일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샵은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만 운영된다.

한편, 윈터 캠페인 기간 동안 할인 이외에도 수리 금액에 따라 BMW 여권지갑, 2단 우산, 쿠션담요, MINI 쇼퍼백, 워터보틀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BMW·MINI 윈터 캠페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주선 기자  js753@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