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문화·체육 공연·전시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 8' 포스터 공개7일 1차 티켓 오픈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말(言)’ 하나로 전국을 들었다 놨다 하는 토크 공연의 진수를 선보일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8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김제동 공식 SNS 계정과 공연제작사 쇼노트의 SNS를 통해 동시에 공개된 이번 포스터는 김제동 그 자체를 상징하는 마이크를 두 손에 움켜 쥔 모습이 담겨 있어 그 어느 때 보다도 공연의 본질이 가진 느낌을 잘 담아냈다는 반응 속에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지난 2년간 김제동은 토크콘서트가 아닌 ‘만민공동회’를 통해 무대가 아닌 거리에서 수 만 명의 시민들을 만나고, JTBC ‘김제동의 톡투유 - 걱정 말아요 그대’와 에세이집 ‘그럴 때 있으시죠? - 김제동과 나, 우리들의 이야기’로 수많은 방송 시청자들과 독자들의 마음을 다독이고 위로해 왔다.

그러나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무대 위의 김제동을 누구보다도 그리워했던 관객들의 끊임없는 공연 요청이 이어졌고, 드디어 첫 공연이 시작되었던 대학로로 오랜만에 돌아와 소박하고, 따뜻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의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소재의 한계를 넘어 상상 그 이상의 모든 것을 보고, 듣게 될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 8은 2018년 1월 4일부터 2월 4일까지 대학로의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에서 4주간 총 16회의 공연을 펼친다.

오늘 12월 7일 오후 2시, 초반 8회분의 1차 공연 티켓의 판매가 진행되며 인터파크 티켓(1544-1555), 멜론 티켓(1899-0042)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김종혁 기자  kjh@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