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팬레터, 손승원 뮤직비디오 ‘눈물이 나’ 공개
상태바
뮤지컬 팬레터, 손승원 뮤직비디오 ‘눈물이 나’ 공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12.0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팬레터>‘눈물이 나’ 뮤직비디오 캡쳐 <사진 제공-라이브(주)>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뮤지컬 <팬레터>가 지난 ‘넘버 세븐’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세훈과 해진의 넘버 ‘눈물이 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뮤지컬 <팬레터>에서 순수한 작가 지망생‘세훈’ 역의 손승원과 ‘해진’역의 김종구가 함께 부른 ‘눈물이 나’를 아름다운 영상으로 담았다. 손승원은 작년 뮤지컬 <팬레터>쇼케이스 당시에도 ‘세훈’을 연기하며 섬세한 소년의 모습을 보여주어 짧은 공연기간임에도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재연에 합류한 손승원은 이번 공연에서 ‘세훈’ 내면의 단단함을 표현하며 ‘세훈’만의 강단과 남자다움을 이끌어냈고, 자신이 존경하는 문학인들과 함께 있을 때 나타나는 소년 같은 이미지를 함께 표현하며 상반된 매력을 보여 주고 있다.

‘눈물이 나’는 ‘세훈’이 ‘해진’을 보며 부르는 노래로, 세훈의 벅차 오르는 감정과 동경하던 소설가를 만난 설레는 감정을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로 풀어냈다. 뮤직비디오 속 손승원은 과하지 않은 감정으로 마치 꿈을 꾸는 듯 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도 함께 설레게 만든다.

OST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공연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는 뮤지컬 <팬레터>는 창작 뮤지컬 공모 프로그램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의 최종 선정작으로, 2016년 초연 당시,블라인드 및 2차 오픈 티켓 전석매진, 전석 기립박수와 평점 9.6을 기록했다.

이밖에 2016 관객들이 뽑은 올해의 뮤지컬 1위, 2017 창작 뮤지컬 최고 재연 기대작 1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 뮤지컬 ‘올해의 레퍼토리’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개막과 동시에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찬사를 받으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뮤지컬 <팬레터>는 내년 2월 4일 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12월 6일 3차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