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언체인' 12월 15일, 대학로 콘텐츠 그라운드서 개막
상태바
연극 '언체인' 12월 15일, 대학로 콘텐츠 그라운드서 개막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11.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오는15일,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개막하는 연극 <언체인>이 작품 컨셉컷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한 사진은 극한에 몰린 극중 캐릭터들의 긴장감과 섬세한 감정들이 그대로 담겨,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연극 '언체인' 2차 티저 포스터 <제공 = ㈜콘텐츠플래닝>

연극 <언체인>은 이유도 모른 채 누군가에게 끌려와 지하실에 갇혀 고통 속에서 깨어난 두 남자에게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남성 2인극이다. 두 남자는 이 상황에서 탈출하기 위해 서로에 대해서 알아가지만, 그 어떤 것도 믿을 수 없는 극단적인 상황에 몰려 끊임없이 서로를 의심한다.

지하실이라는 한정된 공간 속에서 단 두 사람의 대화만을 통해 진행되며, 2인극 특유의 팽팽한 긴장감과 날카로운 심리묘사를 통해 강렬한 비극의 카타르시스를 전할 예정이다.  

연극 <언체인>은 초연이 올라가기도 전에 영화 <메소드>의 극중극으로 알려지며 더욱 화제가 된 바 있다. 영화 <메소드>는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티켓 오픈 5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며 관심을 집중 받았고, 그 기세를 몰아 11월 2일 개봉해 극장가의 화제작으로 자리잡았다.

영화 <메소드>는 인간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온 방은진 감독의 신작으로 연극 배우 ‘재하’(박성웅 분)과 아이돌 스타 ‘영우’(오승훈 분)이 연극 <언체인>에 함께 캐스팅돼,  최고의 무대를 위해 배역에 몰입하면서 변화하는 심리와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연극 '언체인' 컨셉컷 오정환&김수현 <이미지제공 = ㈜콘텐츠플래닝>

연극과 실제를 넘나드는 독특하고 매력 있는 소재와 배우들의 연기가 더해져, 82분간 진심과 연기 사이를 줄타기하며 긴장감 있게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그 중에서도 영화의 마지막 클라이막스인 연극 <언체인>의 공연 장면의 에너지와 긴장감은 단연 압권이라는 평을 받으며, 실제 연극 <언체인>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이번 <언체인>의 배우 프로필과 컨셉컷은 모두 MBC ‘무한도전’의 전속 사진작가 박지만의 작품으로 공개와 동시에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오고 있다. ‘무한도전’은 물론, 영화,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박지만 작가도 스튜디오에서 순간 순간 배역에 몰입하는 배우들의 모습을 통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연극 <언체인>은 오는 12월 4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2차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공연문의 : ㈜콘텐츠플래닝 02-747-2232)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