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전국 인천·경기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2017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김장김치로 이웃들과 따뜻한 온정 나눠요
메디플렉스 세종봉사단과 적십자 봉사단원들이 2017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 모습

[매일일보 김양훈 기자]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이 지난 28일 직원식당에서 ‘2017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개최한 ‘사랑의 김장나누기’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메디플렉스 세종병원과 대한적십자가 인천광역시지사가 함께 했다. 메디플렉스 세종봉사단, 적십자 봉사단원 등 약 60여 명이 참여했으며, 1000kg의 김장김치를 관내 취약계층 100세대에 전달했다.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박진식 이사장은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마음이 맞는 두 기관이 함께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 이웃분들이 추운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은 올해 6월 봉사단 발족을 통해 지역사회 봉사활동, 어르신 나들이 지원 등 인천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부평구청, 계양구청에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외에도 국내외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무료수술을 지속적으로 후원하면서 아이들에게 새 생명을 선사하고 있다.

김양훈 기자  dpffhgla111@hanmail.net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