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서울시 자원봉사 유공표창 수상
상태바
CJ헬스케어, 서울시 자원봉사 유공표창 수상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7.11.2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자원봉사 유공표창 수여식’에서 CJ헬스케어를 대표해 전략지원실 김기호 상무(오른쪽)가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손인웅 이사장으로부터 자원봉사 유공표창을 받고 있다. 사진=CJ헬스케어 제공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CJ헬스케어가 지역사회와 함께한 나눔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CJ헬스케어는 27일 서울시청 신청사에서 진행된 ‘2017 자원봉사 유공표창 수여식’에서 기업부문 유공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2017 자원봉사유공 표창 수여식은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한 행사로, 올 한 해 헌신적으로 활동한 자원봉사자 및 기관, 기업들의 노고를 치하해 지역 자원봉사활성화를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CJ헬스케어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자원봉사 프로그램 운영 MOU를 체결한 이후 ‘건강한 숲, 편안한 숨’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며 지역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유공표창을 받게 됐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내년에도 시민들에게 맑은 공기를 선사하기 위해 제약업 특성을 살린 건강한 숲, 편안한 숨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 밖에도 김장, 장난감, 의류 나눔 활동을 펼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힘이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