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버토리얼] 현대카드 슈퍼클럽 “50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혜택 제공”
상태바
[애드버토리얼] 현대카드 슈퍼클럽 “50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혜택 제공”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7.11.2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맞아 슈퍼클럽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 적립·할인의 150% 혜택
현대카드가 연말을 맞아 ‘현대카드 슈퍼클럽’ 대상 가맹점에서 50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가 연말을 맞아 ‘현대카드 슈퍼클럽’ 대상 가맹점에서 50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카드 슈퍼클럽’은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 편의점 등 생활 필수업종의 23개 브랜드에서 대상카드 사용 시 기본적인 포인트 적립이나 할인의 150%의 혜택이 주어지는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특히 포인트 적립이나 할인 혜택 제공에 한도가 없고 보유한 M포인트를 결제에 활용할 수도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왔다.

현대카드는 소비가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현대카드 슈퍼클럽’ 가맹점 이용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11월과 12월 중 고객이 ‘현대카드 슈퍼클럽’ 가맹점에서 결제한 이용금액을 월별로 합산해 월 최대 3만 추가 포인트 적립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누적 이용금액은 11월, 12월로 나눠 각각 산정하며 고객은 사용한 카드에 따라 월별 누적 이용금액 50만원 당 1만 M포인트를 추가로 쌓거나 1만원을 돌려 받게 된다.

‘현대카드 슈퍼클럽’ 가맹점은 고객들이 자주 이용해 혜택 체감도가 높은 브랜드 23곳으로 구성됐으며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실질적 혜택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대형마트 브랜드인 이마트를 비롯해 △CU 편의점 △현대백화점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오프라인 쇼핑처를 비롯해 △G마켓 △옥션 △CJ오쇼핑 △SSG닷컴 △위메프 등 8개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이 참여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쇼핑과 외식 등 일상생활에 밀접한 분야에서 지출이 늘어나는 연말 특성에 맞춰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연말 송년회, 가족을 위한 선물 준비 등에 유용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