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수능 수험생 위한 판촉전 실시
상태바
금강제화, 수능 수험생 위한 판촉전 실시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7.11.2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룸 슈즈 제공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금강제화가 고생한 수능 수험생을 위한 특별 판촉 행사를 실시한다.

금강제화는 시험 당일인 23일부터 내달 3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직영점과 12개 주요 백화점(롯데본점·롯데서면·롯데잠실·신세계인천·AK수원·롯데동래·신세계광주·신세계센텀시티·롯데창원·롯데영등포·신세계경기·신세계의정부)에서 수험표를 가져오는 수험생에 한해 10만원 이상 제품 구입 시 보온성 좋은 룸 슈즈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또한 지진 여파로 일주일 연기된 뒤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17F/W 시즌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바이오 소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 및 부츠를 비롯한 랜드로바, 클락스, 브루노말리 등의 핸드백과 캐주얼화를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국 브루노말리 매장에서는 수험표 제시 시 현장에서 추가 10% 할인을 더해주는 혜택도 준비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진 여파로 마음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좋은 신발이 좋은 곳으로 데려가 준다는 말처럼 수험생들이 금강제화에서 좋은 신발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입하고 원하는 대학에 꼭 합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