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티켓,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론칭 이벤트 진행
상태바
멜론 티켓,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론칭 이벤트 진행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11.23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 티켓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멜론 티켓은 23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론칭을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 등의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멜론 티켓 플‧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멜론 티켓은 최근 티켓 예매‧결제 안내, 취소‧환불 안내, 관람일 D-DAY 안내 등 멜론 티켓 이용과 관련된 정보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자동 발송되는 ‘알림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예매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카카오톡 친구 검색 창에서 ‘멜론 티켓’을 검색해 플친을 맺은 후, 1:1 대화창에 멜론 티켓 회원 아이디와 이름을 남기면 된다.

멜론 티켓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아이폰X, 2등 카카오미니, 3등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20일 발표한다.

멜론 티켓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이목이 집중되는 다수의 빅 공연에 대한 정보를 좀 더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쉽고 편리한 공연예매 인프라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