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손보, 제3회 어린이 UCC공모전 시상식 개최
상태바
더케이손보, 제3회 어린이 UCC공모전 시상식 개최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7.11.2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지난 17일 ‘제2회 The-K 어린이 UCC페스티벌’에서 황수영 The-K손해보험 대표, 김계남 구래초등학교 교장선생님, 김우정 구래초등학교 6학년, 김시아 구래초등학교 6학년, 김현익 구래초등학교 교사, 박유택 The-K손해보험 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더케이손보 제공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더케이(The-K)손해보험은 지난 17일 경기도 양평 영어캠프에서 한국초등교장협의회와 공동 개최한 ‘제2회 The-K 어린이 UCC 페스티벌’의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들을 초대해 시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초등학생과 선생님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공모전에는 전국 102개 학교에서 ‘꿈’을 주제로 총 174개 작품이 응모됐으며 이중 대상(한국초등교장협의회 회장상, 더케이손해보험 대표이사상) 2편, 최우수상 2편, 우수상 20편, 장려상 87편 등 총 111개 작품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최종 심사를 맡은 심사위원은 “소박한 제작기법 위에 기발한 소재와 수줍은 연기, 초등학생 아이들의 순수한 생각이 잘 어우러진 작품이 많았다”고 심사소감을 밝혔다.

황수영 더케이손보 대표는 “우리 사회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마음껏 꿈을 꾸고 그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안전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더케이손보도 계속 노력하겠다”며 “현재 진행 중인 학교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과 스쿨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깃발 지원사업을 내년에도 계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케이손보는 이날 대상에는 상금 200만원과 상패, 최우수상에는 상금 100만원과 상패가 전달했으며 우수상과 장려상 수상자에게는 각 학교로 상금과 상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