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하반기 안전 캠페인 진행
상태바
티웨이항공, 하반기 안전 캠페인 진행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11.2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이 지난 21일부터 이틀간 김포국제공항 화물청사에서 하반기 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21일부터 이틀간 김포국제공항 화물청사에서 하반기 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를 비롯해 다양한 부서의 임직원들이 모여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캠페인에 나섰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안전 문구가 적힌 홍보 포스터를 사내 곳곳에 부착하고, 관련 내용이 담긴 손거울과 자석을 직원들에게 제공했다. 또한 티웨이항공이 시행하고 있는 ‘안전신고 포상제’에 대한 참여도 함께 독려했다.

안전신고 포상제는 안전한 운항에 장애가 될 수 있는 안전의 저해 요소를 발견하는 직원들에게 포상이 이뤄지는 제도이다. 단순히 보고와 포상에 목적을 두는 것이 아니라, 안전과 관련된 작은 장애 요소라도 사전에 발굴해 근본적인 해결책을 강구하고자 마련됐다.

안전문화 정착과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시작된 티웨이항공의 사내 안전 캠페인은 지난해 2월 첫 시행 이후 분기별로 꾸준히 실시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영하로 뚝 떨어진 날씨 속에 안전이 더욱 강조되는 요즘, 티웨이항공의 임직원은 안전을 최우선 목표로 승객 한 분 한 분을 소중하게 모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